본문 바로가기

반짝이는 일상

[안성] 안성맞춤한우촌 피곤한 우리몸을 위해 안성한우 냠냠

728x90





안성에는 유명한 특산품들이 정말 많아요
인삼, 포도, 배, 쌀 그리고
안 성 한 우


피곤한 오빠와 지친 서니를 위해 한우 냠냠
안성시 삼죽면 미장리에 있는 안성맞춤한우촌에 왔어요










해가 많이 짧아 졌는지 늦은 7시가 되니 깜깜해져요
해가 짧아진덕에 한옥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수 있어서 좋았지요 ㅎㅎ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의 모습이예요
정육점과 주방이 훤히 들여다 보여서 믿고 드실수 있습니다 !!
식사는 테이블과 방에서 하실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했어요
방마다 손님들이 꽉차서 어쩔수가 없었어요 잉잉 ㅜㅜ






※ 메 뉴 판 ※

 




직접키운 안성한우만 판매해서
살치살은 한정판매에 꽃갈비는 예약해야만 맛볼수 있다네요
그래서 저희는 생등심을 주문했어요 :-)







구이 외에도 한우불고기 인삼갈비탕 등 기타 메뉴도 있네요
배가 고파서 다 먹고 싶은 마음이예요 ㅜㅜ






음식이 나오자 마자 참지도 못하고 폭풍 흡입 했어요
한우의 육즙이 +_+  고기가 입속에서 스르르 녹아내려요 :~)


여러분은 눈으로만 보세요 o_ o;;

















 











 




배고프시죠~
저도 늦은시간에 포스팅 하는데다 한우가 눈앞에 어른어른 거려니
배가 고파지네요ㅜㅜ



가을은 먹을것이 풍부한 계절이죠
그래도 소!! 게다가 한우!!
드시러 안성으로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