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짝이는 일상

2011 세계민속문화축전 안성팜랜드에서 -

728x90






아직 한참 공사중인 안성팜랜드에서
"세계민속문화축전"
행사가 어제부터 시작됐어요


저는 지인의 부스 도우미로 아침부터 행사장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진행표를 보니 매일 2개의 나라 민속춤을 보여주는 행사와
안성시의 비보이 또는 밴드들의 공연이 줄지어 있었어요











행사장 입구에는 매표소가 있는데요
팜랜드를 순회하는 각종 탈것의 표를 판매하고 있어요
옆에 안성팜랜드 홍보관에서는 현재 진행중인 팜랜드가 완공되었을때의
모습을 모형으로 제작해 두었는데요
앞으로 완공될 팜랜드가 무지무지 기대되네요 * _*





매표소에서 판매하는 탈것을 보여 드릴게요
 







1. 트렉터 마차  -  자세히는 모르지만 농기계 같은 트렉터로 된 마차 예요









2. 조랑말 마차  -  가족단위로나 탈수 있는 조랑말 마차 아이들이 참 좋아할거 같아요



또, 전기로 움직이는 전동 마차도 있었는데요
음 골프장에 있는 전기차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관광객을 많이 태운 트렉터 마차
뭔가 그럴듯 하죠 ㅎㅎ













농협에서 주최하는 행사예요
진짜 말이 신는 신발 말발굽을 던지서 팜랜드 로고 안으로 들어가면
볼펜을 주신답니다 !!

사은품이란 말에 기대가 컷는데... ㅜㅜ













쭉 늘어선 체험마당
저는 팬시우드와 슈가크레프트 부스에서 일을 도와드리구 있구요
그 외에도 천연염색, 리본공예, 비누공예, 화분제작 등등

축제기간동안 놀러 오시면
저의 팬시우드랑 슈가크레프트 체험 많이 부탁드려용 :~)




▲  슈가크레프트                                                         


▲  팬시우드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먹거리 !!!

행사장 안쪽에는 먹거리 판매하는곳이 있어요
맛은 보장 안할랍니다ㅜ ㅜ
요런 행사에는 바베큐 시언한 맥주 이런게 있어야 하는데 말이죠

무튼 식사하시고 후식은 또 저희 부스에서 ^^
쿠키와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 너무 장사하고 있나요..?
도와드리는 입장에서 장사가 잘되면 좋을것 같아서요^^]











오늘 공연은 필리핀과 일본의 민속춤이었어요
지금 사진은 필리핀대학생들의 전통민속춤 공연인데요
사진찍고 돌아오는데 원주민같은 복장으로(상의탈의) 공연하는거예요
그모습을 남겼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ㅜ




맛보기로 동영상 보여드릴게요 ^^








너무 짧은가요 'ㅅ' 헷
일본 어머님들의 공연도 있었어요
일본 공연은 관객들에게 민속춤을 알려 주더라구요
저도 멀리서 덩실덩실 따라 추었어요
너무 쉽더라구요 ^^;;;











오전시간에 공연은 놀토가 아닌관계로 관광객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공연하러 오신 분들이 관광객이 되어서 관람하시더군요;;;
너무 한산에서 걱정을 했지만 오후에는 제법 모이더라구요
안성바우덕이 축제와 동시 진행이라 관광객이 분산되서 그런지
붐비는 정도까지는 아니더라구요

뒤에는 파라솔과 같이 있어 음식을 드시면서 보실수도 있어요~











신축공사중인 팜랜드의 사진이예요
입소문으로는... 독일과 합작으로 추진되고 있다는데요
유럽풍의 건물들이 있서 제게 확신을 주고 있어요

그리고 목장에는 점점 가축이 늘어 나고 있어요
황소에서 조랑말이 추가되더니 최근엔 양들어 풀을 뜯고 있더라구요


마치 대관령의 삼양목장이나 양떼목장을 떠올리게되요
그전부터 안성목장이 유명하긴 했지만
팜랜드개설로 더욱 유명해 질 예정이예요






 

 






저희집 머핀을 먹고있는 힙합보이 *^^*
너무 귀엽죠 - 
하지만 원래 패션이 아니라 바지밴드가 없어진거래요 ㅜㅜ
제가 예쁘게 허리부분을 접어줬어요 흘러내리지 않게











안성목장의 트레이드 마크 황소예요










황소와 팜랜드 캐릭터
그리고 저 !! 입니다


긴티에 니.. 니트 가디건까지 챙겨 입었건만
목장이라 바람이 더 불어서 그런지 춥더군요 !!
오늘은 더더 춥데요 옷 따듯하게 챙겨 입으시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 _ _)